동네 커뮤니티에서 키우던 강아지를 유기견 보호소로 보내려고 알아보고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제보자를 통해 주인과 직접 연락이 닿았고, 어눌한 말씨로 인해 소통이 어려웠습니다. 푸들의 안전이 위협되는 상황으로 판단하고 현…
최근 다시 전염병이 돌기 시작하면서 김제시보에서 추가구조를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은 이제 세상 밖으로 나와 가족 찾기를 시작합니다.오랜시간 보호소에 있었던 애쉬와 찰리도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왔어요. 애쉬는 사상충치료를 시작…
여느 시보호소와 마찬가지로 어독스가 주력하여 구조하는 김제시보호소는 오늘도 자견들이 넘쳐납니다. 눈으로만 훑어도 200두는 족히 되는 아이들.24년 상반기 기준 김제시보호소는 자연사 91두, 입양/기증 121두(어독스구조 93두)등으…
봉사자들이 보호소에 방문했던 날.계속해서 작은 틈 사이로 견사를 탈출하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며칠 뒤 다시 만난 디바는 배가 부풀어있어 사상충/복수 등을 염두에 두고 급히 구조를 하였습니다. 많이 아팠을텐데도 해맑게 웃는 디바가 안쓰…
보호소에 들어가 보면, 좋지 않은 환경 탓에 균에 감염되어 피부에 털 한올 없이 벌벌 떠는 아이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피부병은 약물치료나 약욕 만으로도 쉽게 나을 수 있는 질병입니다. 하지만 보호소에서 지내는 아이들은 치료가 어…
유실 40일만에 미영이가 돌아왔습니다.지난 4월 1일, 입양처에서 산책 중 유실된 미영이를 지난 5월 11일 포획 성공했습니다! 미영이 구조에 도움주신 각 지역 여러 봉사자님들과 애니몰스 119 (@119 ), 비용 모금과…
똘똘이는 서울 성북구에서 태어나 보호자였던 할아버지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던 아이였습니다. 그러나, 할아버지께서 건강악화로 돌아가시게 되면서 똘똘이는 혼자 남게 되었습니다. 똘똘이는 할아버지를 찾느라 밤마다 구슬프게 …
2024년 2월 초, 라떼는 떠돌이개에게 목부분을 물려 크게 다친상태로 집 마당에 묶여있었습니다. 라떼의 주인은 라떼를 병원에 데려가지도 않고 그상태 그대로 라떼를 방치해두고 있었습니다.그 모습을 본 어독스 엄지영 대표님이 집주인을 …
안녕하세요, 어독스입니다.무더위가 한 풀 꺾이며 선선한 가을바람 한줄기가 느껴지기 시작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24년 상반기부터 국내/해외 입양율이 모두 떨어지고 있습니다. 입양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거리의 아이들에게도 눈길 한 …
가족으로 맞아주신 국내/해외 입양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임시보호로 다양한 성향 파악이 된 아이들에게 입양의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최근 입양뿐 아니라 임시보호 문의가 매우 저조합니다. 아이들에게 기회를 부탁드립니다7월에는 김…
#어독스소식지안녕하세요, 어독스입니다.좋은 소식들도 많지만 해결해야 할 일들도 남아있는 정신없이 바쁜 5월을 보내었습니다. 서울숲에서 진행되었던 제 3회 바자회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을 주시고자 손을 보태어 주신 많은…
#어독스소식지안녕하세요, 어독스입니다.무더위를 예고하듯 내리쬐는 햇볕을 맞으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어독스 입양/임보자님들과 아이들의 모임인 제1회 동창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즐거웠던 시간되셨기…
#어독스소식지안녕하세요, 어독스입니다.따듯한 봄내음과 함께 아이들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입양/임시보호 문의가 굉장히 저조한 상반기였습니다. 단 3개월의 임시보호도 큰 도움이 됩니다. 성큼 다가온 봄처럼 아이들에게 웃음꽃 피워주시면 어떨…
#어독스소식지안녕하세요, 어독스입니다.언제나 늘 그래왔지만 유독 자견들이 많은 달입니다. 임신견 순심이가 출산을 하여 아가들을 포함하여 아직 많은 아이들이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가족을 찾아가는 여정에서는 임시보호가 너무 큰 도움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