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동물

가희
(믹스견)
성별 / 몸무게
(중성화완료) / 6.8kg
나이
20년 5월생 추정
건강상태
심장사상충 완치
구조년도
2025 년
현재상태
임보&입양가능
구조스토리
가희는 임신한 채로 길에서 돌아다니던 떠돌이 견이였어요. 안전한 곳에서 잘 먹고, 편히 쉬어야 했던 가희는 보호소에 들어와 #어독스해리 를 포함한 5남매를 건강하게 출산했어요. 가희와 해리 모자는 어독스를 통해서 지난 21년 아픈 과거를 딛고 가족을 만나 새 삶을 시작하였지만 4년이 지난 지금 다시 파양의 아픔을 겪게 되었어요. 
성격&특성
대인사회성 낯선 사람을 보면 꼬리를 흔들면서 반기지만 민지려고 하면 피하는 편이에요. 익숙해지면 편한 모습을 보여요. 낯선 남자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유독 가까워지는데 조금 더 시간이 걸려요. 대견사회성 호기심이 많아 낯선 강아지를 보면 먼저 다가가는 편이에요! 가끔 장난치고 싶은 마음에 흥분도가 높아져서 으르렁 거리는 소리를 낼 때가 있어요. 함께 지내는 동거견친구와 아주 잘지내고 있어요!
대묘사회성 산책 할 때 도망가는 고양이를 보면 쫓아가려고 하는 편이에요. 분리불안 분리불안은 없고 가끔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배변교육 실내와 실외 배변 모두 잘하지만 실내에선 사람이 없을 때 배변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위생관리 목욕이랑 미용은 아주 잘 해요! 발 만지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발톱 자를 때마다 발을 빼려고 해서 주의가 필요해요.
산책 산책은 잘 하지만 고양이나 새를 보면 쫓아가려고 해서 주의가 필요해요! 호기심이 많아 낯선 강아지를 마주치면 장난치고싶어 으르렁 거리며 줄당김이 심해지는데 줄을 짧게 잡고 앉으라고 하면 금방 침착함을 찾아요! 차멀미 차멀미는 없지만 차를 타면 긴장하는 편이에요.
특이사항
겁이 좀 많아 문밖에서 무서운 소리가 들리거나 집으로 사람이 들어올 때 짖음이 있고 큰소리나 언성을 높여 말하면 무서워해요.
관련링크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그램 /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