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지] 11월 어독스 소식지
페이지 정보
ADOGS 0 Comments 759 Views 21-12-03 10:35본문
#어독스소식지
단풍 가득하던 11월을 지나 어느새 2021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이 추워진 날씨에 모두들 아프지 않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어독스의 11월 활동 전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11월 어독스 활동소식입니다!
1. 입양소식
이번 11월에는 13마리의 어독스 아이들이 평생 가족 품에 안기게 되었습니다.
<11월 한달간 가족을 만난 어독스 아이들>
로운, 다롱, 우동, 미키, 포도, 콩순, 여모, 쿠키, 연지, 통키, 솜솜, 다온, 나나
모두 특별하고 소중한 아이들이지만,
특히 지난 1월 임신한채로 보호소에 들어와 임보처에서 11둥이를 출산했던 나나가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가족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모두모두 축하해 주세요♥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꽃길만 걷개~♥
2. 구조소식
- 다산의 도시 김제.... 11월엔 3마리의 산모견과 17마리의 새끼들을 포함, 총 36마리 아이들이 구조되었습니다.
- 오토바이 뺑소니 사고를 당하고 보호소에 들어왔으나 치료받지 못하고 방치당한 #어독스포포 ....그리고 포항시 보호소에서 일년이 넘게 입양가지 못한채 외면당하던 #어독스꽃님 이. 포포와 꽃님이는 어독스 온라인 봉사자님들에게 주어지는 연2회 특별구조권으로 구조되었습니다.
- 파보 증세를 보여 긴급 구조한 백두,강산,금석,잔디 네남매가 모두 파보판정을 받았고, 세 아이는 무사히 치료를 견디고 퇴원하였지만 강산이가 치료 도중 별이 되었습니다.
- 무서운 파보는 성견들도 덮쳤습니다. 레이, 성룡, 만수 세 아이가 파보에 걸렸고, 성룡이와 만수는 다행히 잘 견뎌주었지만...레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넜습니다.
접종만 제대로 맞았더라도 걸리지 않을 병인 파보지만, 아직 너무 어려서, 혹은 보살핌 한번 제대로 못 받아봐서 별이 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기회조차 가져보지 못한 불쌍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11월 어독스 구조 명단>
백두, 강산(★), 금석, 잔디, 태식, 미나, 버즈, 행복, 새별,
빛나, 영심, 레이(★), 성룡, 만수, 포포, 고운(모견), 고운이 새끼7마리, 노랑(모견), 노랑이 새끼 5마리, 보라(모견), 보라 새끼 5마리, 꽃님
3. 기타 활동소식
- 11월 중순경 진행한 어독스 제 1회 사진 공모전에 50명이 넘는 분이 참여해 주셨고, 그중 12아이를 선정해 어독스 달력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김제 시보호소의 안락사 시행을 막기 위해서는 보호소에서 구조를 멈출 수가 없지만....
임시보호처를 구하거나 입양 가는 속도가 구조 속도를 따라주지 못해 어독스 쉼터가 완전히 포화상태입니다.
!! 특히 어리고 약한 새끼들은 추운 겨울에 안전하게 지낼 곳이 필요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임보.입양처가 절실합니다. 어독스 아이들을 임시보호 해주세요 !!
* 임보처를 찾고있는 새끼들 : #어독스고운이네 #어독스노랑이네 임보처 급구 하고있습니다!!!
- 입양 몇달만에 파양당한 세자와 우쭈, 단 4일만에 임보중단된 한모, 임보처에서 방치된 부끄...상처받은 아이들이 많아 마음아픈 11월 이었습니다.
유기견들에게 임보처도 입양처도 언제나 절실하게 필요한것, 맞습니다. 하지만 순간의 동정심과 감정만으로 이루어 질 수 없는 일임을 깊이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생각하고 또 한번 생각해주세요.
더이상 상처받는 아이들이 생기지 않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
.
#어독스 #ADOGS #유기견입양 #유기견단체 #유기견임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