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동물

치즈
고양이 (고양이)
성별 / 몸무게
(중성화완료) / 7kg
나이
21년 5월생 추정
건강상태
가끔 토를 하기도 해요. 지나치게 많이 할 경우 
컨디션이 나빠지는지 유심히 관찰이 필요해요.
체중이 조금 나가는 편이라 체중조절이 필요해요.
구조년도
2021 년
현재상태
임보&입양가능
구조스토리
치즈는 전주쉼터가 처음 생겼을 때부터 주변을 떠돌며 밥을 얻어먹던 새끼 고양이였어요. 밥을 챙겨주다보니 사무실 테라스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아졌고, 어느 날 다리를 크게 다친 뒤 사무실에서 회복하며 실내생활이 익숙해져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전주 쉼터가 없어질 위기에 처하면서 치즈에게도 새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로 했어요.
성격&특성
대인사회성 낯선 사람을 처음 만나면 하악질을 하지만, 잠시 시간을 가지면 바로 애교쟁이로 변해요! 익숙한 사람에게는 먼저 다가와서 만져달라고 하고, 헤드번팅까지 하는 개냥이에요. 대견사회성 낯선 강아지를 보면 하악질을 하지만 익숙하고 소심한 강아지들과는 잘 어울리며 지내요! 친숙하지만 에너지가 많은 강아지가 다가오면 쏙 도망가버리며 자리를 피해요.
대묘사회성 함께 지내는 #어독스냥버터 와는 잘 지내요. 다른 냥이들과의 관계는 확인되지 않았어요. 분리불안
배변교육 위생관리 발톱 깎을 때 불편하다고 표현하지만 잘 참아줘요. 아직 목욕은 해본 적 없어요.
산책 차멀미
특이사항
울음 : 모르는 사람이 들어오면 하악질로 불편함을 표현해요. 익숙한 사람에게 다가와서 애교스럽게 애옹할 때가 있어요.
성격 : 애교가 많은 냥이지만 처음 친해질 때는 낯을 가리니 시간을 주면 금새 좋아져요!
좋아해요 : 익숙한 사람의 손길과 쓰다듬을 무척 좋아해요! 헤드번팅을 하며 애정을 나타내요.
싫어해요 : 낯선 사람을 좋아하지 않지만 익숙해지도록 시간을 조금 내어주면 금새 좋아져요! 또한 안기는 걸 불편해 하는 편이에요.
관련링크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그램 /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